목양 칼럼

  • 홈 >
  • 커 뮤 니 티 >
  • 목양 칼럼
목양 칼럼
2017년 6월 중보기도제목들... 운영자 2017-06-07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216

http://beobsung.onmam.com/bbs/bbsView/37/5278918

 

중보기도 제목

 

 교회를 위한 기도제목

법성교회가 영혼 구원하여 제자삼는 교회가 되어 주님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법성교회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이 넘치고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법성교회의 머리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이끄시고 주인되시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성령충만, 은혜충만, 사랑충만, 말씀 충만한 교회가 될 수 있도록!

말씀을 전하는 주의 종들이 말씀을 선포할 때 성령의 능력이 나타날 수 있도록!

가정교회로 전환을 잘 이루어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빛과 소금의 사명을 잘 감당함으로 좋은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모든 성도들이 한 몸으로 하나되게 하시고, 가족 공동체로서 서로 용납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담임목사님에게 영적 리더십을 주시고, 아버지의 마음으로 영혼을 사랑할 수 있도록!

토요 성품훈련학교를 통해 다음세대 자녀들이 좋은 성품의 리더로 자라갈 수 있도록!

 

성도를 위한 기도제목

법성교회 모든 성도들의 가정과 직장과 자녀들을 지켜주셔서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항상 성령충만함으로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사회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품위를 지키도록!

어려움을 당한 성도들이 믿음으로 잘 극복하고 고난을 통해 하나님을 더 깊이 만날 수 있도록!

말씀을 들을 때 하나님의 음성으로 듣게 하시고 선포되어지는 말씀을 붙잡고 살 수 있도록!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들이 회복되게 하시고 주님을 의지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부부와 자녀와의 관계가 화복하게 하시고 남편이 가정의 축복의 제사장이 될 수 있도록!

온전한 가족 구원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가정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질 수 있도록!

 

환우들을 위한 기도

- 김미리암 집사님 (효사랑 요양원) - 김영심 성도님 (항암 치료중)

- 박덕복 집사님 (한쪽이 마비됨, 사람을 못알아봄) - 엄화순 집사님 (무릎에 물이 참)

- 노환으로 치료중이신 어르신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와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

- 문재인 정부의 대통령과 위정자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국민을 위한 국정운영을 할 수 있도록!

- 새로운 내각이 잘 구성되게 하시고 나라다운 나라가 될 수 있도록!

- 평화통일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북한이 핵무장을 포기하고 대화의 장으로 나올 수 있도록!

- 한국 교회가 깨어 기도하고 회개하고 각성하여 다시 한번 부흥이 도래할 수 있도록!

- 해외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기름부어 주시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될 수 있도록!

- 위험한 지역에 있는 선교사님의 가정을 지켜 주시고 테러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주시도록!

- 방해하는 모든 어둠의 영의 세력을 결박시켜 주시고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도록!



교육부서 기도제목

 

유치부

어린 영혼을 위해 항상 기도하며 성령의 도우심을 의지하며 섬기는 유치부가 되게 하소서!

모든 유치부 교사들이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열정과 영성을 주시도록!

여름 성경학교를 준비하며 무엇보다 기도로 준비하는 성경학교가 되게 하소서!

여름 성경학교를 통해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게 하시고 그 사랑을 이웃에게 전하는 

    어린이가 되게 하소서!

김주성 어린이 아빠가 단오제 준비중에 손의 신경까지 다쳐 수술하셨는데 은혜 가운데 회복 

    되게 하소서!

 

유초등부

1. 여름성경학교 매콤달콤 맛있는 예배주제를 통해 유초등부 아이들과 선생님들 모두

   예배의 기쁨을 맛보고 찬양, 기도,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2. 625일 성경골든벨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더 알아가는 시간이 되도록

3. 유초등부 아이들이 학교에서나 가정에서도 하나님의 자녀로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4. 유초등부가 더 풍성하여져서 양적 질적 부흥이 이루어지도록

5. 헌신하는 교사 선생님들 건강과 기도응답의 축복을 주시고 서로의 사랑과 격려로 하나가 되어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교사의 사명을 잘 감당하기를

    

중고등부

1. 중 고등부가 성령충만하여 기도의 열정과 부흥이 일어날 수 있도록

2. 중 고등부 안에 청소년들을 향한 영혼 사랑하는 마음이 일어날 수 있도록

3. ·고등부 교사와 학생이 그리스도의 몸 된 공동체 됨을 알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영적,     

   수적으로 부흥할 수 있도록

4. 두 달간 수련회(810~12)를 준비하는 기간 동안 성령충만함으로 교역자와 교사들이 잘

   준비 할 수 있도록

 

청년대학부

매순간 말씀과 기도로 성령충만한 삶을 살아가는 청년부 되게 하소서!

대학생들이 꿈과 비전을 발견하고 캠퍼스의 여러좋지 않은 문화들 가운데 하나님을 의지하여 믿음을 지키게 하소서!

직장 청년부가 자신의 직장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살아가게 하시고 영전전쟁에서 승리하게 하소서!

청년부 모두가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영향력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의 

    ​삶으로 예수님을 전하게 하소서!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통큰통독90일 말씀의 삶을 마치고...'- 금주의 한마디(2017.6.11) 운영자 2017.06.11 0 1199
다음글 '배려의 성품으로...'-(2017.6.4) 운영자 2017.06.07 0 925